2012년 1월 18일 수요일

항공사 CO2 거래와 판매 허용

일부 대형 항공사가 탄소배출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큰 이익을 얻고 있다. 비유럽 항공사의 정책에 대한 항의를 뒤업고 시장의 수요를 강화하기 위해 작년 가격에 반으로 낮췄다. EU 공항을 이용하는 1월 1일 모든 항공사는 ETS (배출권거래제도)가 적용되고, 10,000개 이상의 발전소와 산업 시설이 2005년 이후 이 정책에 참여하고 있다.

EU 정책은 EU 27개국에 착륙하거나 이륙하는 모든 항공사들은 그들의 항공기에 대한 탄소배출권을 제출해야 한다. Lufthansa 항공사는 탄소 시장에서 35%의 배출권을 구입해야 하고 고객들은 130 million Eruo($116.11 million)의 탄소세를 부담해야 한다고 말했다.

EU Allowances의 12월 탄소 가격 6.3 Euros/tonne 에서 되살아 나고 있다.

EU 항공사의 2012년 탄소 상한은 2억 1500만톤 이지만, 1억 8천만톤 (전체의 85%)의 탄소배출권을 항공사에 무료로 주어질 예정이며 나머지 탄소배출권은 경매로 판매될 예정이다. 항공사의 탄소배출권 수요는 2020년 7억톤까지 상승해 항공 시장이 전력 시장 다음가는 큰 탄소 시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많은 항공사들이 올해 잠재적으로 항공사에 불로 소득을 가져다 줄 탄소세를 고객들에게 이미 전가 했거나 전가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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